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도전!

유튜브 첫 ASMR 영상 업로드!!!

by 하양냐옹 2024.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 유튜브에 영상을 올렸지만 뒤늦게 글을 쓰러 온 하냐입니다... 헤헤

원래는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기 전에 어떤 영상을 올릴지 구상하고 계획을 짜는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이번에 급하게 그냥 올린다고 글을 깜빡했네요!

전에 예고 했듯이 이번에 유튜브에 저의 첫 ASMR 영상을 올렸습니다!!
와아~~ 짝짝짝짝짝 👏👏👏👏👏

어떤 컨셉이었냐면요, 제가 아~주 예전부터 썼던 심지어 잘 안 써서 용량이 많이 남은!
화장품들로 촬영하였는데요. 제가 지금은 초보 화장품 덕후라고 할 수 있지만 전에는 진짜 관심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아주 가끔 쓰는 것만 쓰고 거의 한 달에 한두 번만 화장했습니다. 아예 안 할 때도 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최근에 갑자기 코덕이 되고 나서 급격하게 화장품을 많이 사고, 정리를 하다 보니 전에 사서 안 쓴 오래된 화장품들이 많은 거예요. 유통기한이 지난 애들도 많고 그냥 안 쓰는 애들도 있고... 버리려니 좀 아까운데 그렇다고 유통기한이 지난 애들을 내 피부에 쓰자니 싫잖아요! 

그래서 ' 아, 이걸로 영상을 만들어야겠다!' 하곤 버릴 화장품들을 모아뒀다가 저번에 드디어! 영상을 찍었답니다.
사실 제 첫 ASMR 영상은 이번 영상이 아니긴 한데요.
전에 언박싱 영상을 찍었었는데 그땐 진짜 대충 찍어서 편집하기 싫더라고요. 하하
그래서 그냥 이번에 각 잡고 찍은 이름하여 '메이크업 ASMR'을 편집하였답니다~
근데 솔직히 ASMR 영상은 편집할 게 별로 없더라고요. 제가 다른 유튜브도 했었는데 게임 영상 같은 경우에는 자막도 넣고 지루한 부분 편집도 하고 효과도 넣고 해야 해서 이것저것 할 게 많고 오래 걸리거든요.
근데 제가 ASMR 영상을 처음 편집해 봐서 그런가 아직 어설퍼서 그런가 뭔가 할 게 별로 없어요.
그냥 시끄러운 부분 빼고 자를 부분 자르고 하니 30분 안에 끝나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급하게 편집을 끝내고 오늘 오전에 올라가게 예약해 뒀었답니다.
급하게 편집해서 올리느라 블로그에 글을 쓰는 걸 까먹었어요. 죄송합니다!!

아무튼 이다음 영상도 아마 ASMR 영상을 이어 올릴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아직 블로그에서 뭐를 해야 할지 확실하게 못 정해서 고민인데 아마 조만간에 버츄얼캐릭터 제작 공부나 애니메이션 제작 공부를 시작할지도... 몰라요...

블로그 운영도 그렇고 유튜브 운영도 그렇고 너무 어렵네요.
그래도 사람이 진득하게 무언가를 오래 하면 언젠간 빛을 보겠죠?

그러면 오늘의 유튜브 보고는 여기까지!
다음에는 또 다른 소식을 가져오겠습니다.
언제나 제 블로그를 봐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세요!!
아 맞다, 곧 추석이던데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미리 인사드려요 호호 (o゜▽゜)o☆

 

아 맞다 제 유튜브 주소 올릴게요... 한 번만 관심 가져주세요!!

유튜브 [세이아] : https://youtu.be/tQRfvkdDMkY?si=B9cgtNXHoRa65wM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