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도전!

새로운 영상 올라갔어요 *(੭*ˊᵕˋ)੭*ଘ

by 하양냐옹 2024.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냐입니다!
그러고 보니 하냐라는 닉네임은 그냥 별생각 없이 정한 건데요...
여태 아무런 생각이 없었는데 뭔가 점점 마음에 안 드네요 하하하
프로필사진을 바꾸면서 닉네임도 바꿀까 봐요!

오늘 온 이유는 뭔지 아시겠죠~?? 
유튜브에 영상을 올렸답니다!
사실 올린 지는 며칠 됐는데요... 당일에 글을 올리는 걸 깜빡해서 아차! 하고 바로 쓰려했는데 자꾸 까먹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제 글 쓰고 자야지~ 했는데 나갔다 와서 피곤했는지 또 안 쓰고 잤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튼 오늘 다른 영상을 위한 촬영을 끝내고 블로그에 글을 쓰러 왔어요!
전에 준비하던 대로 캐릭터 소개 영상 여자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유행 지난 밈이라 그런가 전보다는 조회수가 나오지 않네요~ 아쉬워라.

다음 영상은 뭘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저는 여러 캐릭터를 그리고 싶고 소개하고 싶은 만큼 한꺼번에 여러 캐릭터를 그릴 수 있는 밈이면 좋겠는데요... 여러 영상을 찾아보면서 공부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던 다음 영상을 위한 촬영 말인데요!
제 유튜브는 제가 해보고 싶은 것들을 이것저것 해보는 유튜브여서요.
캐릭터들이 나오는 영상이 주를 이루겠지만 이번엔 ASMR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어서 그동안 준비를 하다가 드디어 첫 영상을 찍어온 참이랍니다!
살~짝 스포를 하자면 제가 예전에 쓰다가 오래된 화장품들이 많아서요~^^
얼마 전에 방 인테리어를 하기 전에 정리를 한다고 화장대도 청소했는데, 오래되어서 못 쓰는 화장품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버리려다가 뭔가 아까운 거예요?
생각을 좀 하다가 큰맘 먹고 그럼 ASMR 영상을 찍자! 싶어서 그때부터 여러 물품을 구매해서 준비했습니다.

언제 올라올진 모르지만 기다려주세요 최대한 빨리 편집해 보겠습니다!! 헤헤

일단 오늘도 여기까지만 얘기하고 가겠습니다.
밑에 제가 그린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몇 장 올리고 가겠습니다!
영상 시청도 해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바이!!ლ(╹◡╹ლ)

 

영상 링크입니다! ( https://youtube.com/shorts/nYw0MKqM4B4?si=SxNkqp1i-WSR4tGc )

한 번씩 보고가주세요 (❤´艸`❤)

 

+ 이 글 쓰다가 12시가 지나버려서 ㅋㅋㅋ 전날에 올린 거라고 생각하고 봐주셔요 헤헤 그럼 안녕!

 

반응형